상단영역

본문영역

팝페라 듀오 듀에토, 리메이크곡 '내 영혼 바람되어' 발매..손태진 콜라보

  • 입력 2020.11.06 11:4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내 최고의 팝페라 듀오 듀에토(백인태∙유슬기)의 리메이크곡이 오늘(6일) 발매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에토의 리메이크곡 ‘내 영혼 바람되어’를 발매한다.

‘내 영혼 바람되어’는 듀에토가 2018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듀에토이즘(DUETTO-ISM)’에서 연주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던 곡으로, 팬텀싱어 우승 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손태진과 함께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절제된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하는 두 명의 테너와 한 명의 베이스가 함께하는 화음은 가사의 섬세한 감정을 전달하며, 기존의 많은 리메이크 작품들과는 또 다른 해석과 그들만의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42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함께 힘들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듀에토는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 현상’ 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갖춘 이들은 같은 해 첫 번째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크로스오버 신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