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빨간사춘기(BOL4), 신곡 ‘Dancing Cartoon’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 입력 2020.11.05 12: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쇼파르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싱글앨범 ‘Filmlet(필름릿)’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4일 오후 6시 싱글앨범 ‘Filmlet(필름릿)’을 발매하며 타이틀 곡 ‘Dancing Cartoon’과 수록 곡 ‘빨간 립스틱’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두 곡 모두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 멜론의 24시간 차트에도 입성하며 대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타이틀 곡 ‘Dancing Cartoon’은 지니 뮤직, 벅스 등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뮤지션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싱글 앨범 ‘Filmlet’은 삶을 단편영화로 그려내 본다면 당신이 그 영화 속의 주인공이며, 그래서 가장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 ‘Dancing Cartoon’은 미디엄 템포의 펑키 한 리듬을 가진 레트로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톡톡 튀는 가사와 보컬의 창법으로 흥겨움을 더해 ‘내적 댄스’를 유발하게 한다. 또한 수록 곡인 ‘빨간 립스틱’은 타이틀 곡과는 또다른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여러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볼빨간사춘기는 매번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추구하며 그의 차별화된 음악적 행보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타이틀곡 ‘Dancing Cartoon’으로 본격적으로 컴백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