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렉사, 미니 2집 하이라이트 공개..초강력 ‘레볼루션’에 폭발적 ‘빌런’까지

  • 입력 2020.10.20 23:5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지비레이블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알렉사(AleXa)가 화려한 앨범을 선보인다.

알렉사는 지난 1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디코히런스)’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DECOHERENCE’에 수록된 트랙들의 신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알렉사의 오피셜 포토가 함께 담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역동적이고 폭발적인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는 1번 트랙 ‘빌런(Villain)’을 시작으로, 알렉사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중독성 강한 훅 파트가 인상적인 ‘Burn Out(번 아웃)’, 힙합, 라틴, 심포닉 모멘트로 이뤄져 이전보다 한층 더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타이틀곡 ‘Revolution(레볼루션)’, 팬들을 향한 알렉사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돋보이는 ‘Moon and Back(문앤백)’, 타이틀곡의 영어 버전으로 글로벌 팝 느낌이 물씬 나는 ‘Revolution (English ver.)’, 알렉사의 콘셉트 스토리를 오디오북으로 구성한 스페셜 트랙(오디오북) ‘동굴의 비유(Allegory of the cave)’까지 다채로운 트랙들이 이번 앨범에 담겼음을 알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빠르게 성장 중인 알렉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는 기존 걸크러시와는 또 다른 알렉사만의 독보적이고 강력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Revolution’ 뮤직비디오는 아시아 최고 뮤직비디오 제작사이자 대한민국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가 제작을 맡았으며 마치 초대형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알렉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이날 컴백 기념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