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하선, '씨네타운' DJ 발탁..드라마→라디오 열일 행보

  • 입력 2020.10.19 10:23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키이스트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배우 박하선이 내달 2일부터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과 SBS 라디오 '씨네타운'의 새 DJ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소속사 키이스트와 SBS 측에 따르면 박하선이 SBS 파워FM '씨네타운'의 새로운 DJ로 발탁돼 오는 11월 2일부터 진행을 맡는다. 이로써 박하선은 올 하반기에만 드라마 2편과 예능 고정 MC, 라디오 DJ로 안방극장과 라디오를 동시에 책임지게 됐다.

평소 라디오와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왔던 박하선은 "라디오가 그리웠다. 영화를 너무나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평소 애청하던 '씨네타운'의 DJ를 맡게 돼 무척 기쁘고 설렌다. 오래오래 청취자, 게스트분들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박하선은 앞서 MBC FM4U 'FM영화음악 박하선입니다'를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14일 방송을 시작한 JTBC 예능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의 MC로 활약 중이다. 다가올 11월에는 라디오 진행뿐 아니라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두 편의 작품으로 안방 시청자들과 만난다.

먼저 11월 2일 첫 방송되는 '산후조리원'은 조리원 동기들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 드라마로 엄지원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박하선은 극 중 산모들 사이에서 절대 권력이자 반드시 친해져야만 하는 조리원 동기 1순위, 산후조리원의 여왕벌로 통하는 '조은정'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경험이 곧 권력인 산후세계에서 자연스럽게 여왕벌로 군림하게 된 박하선의 우아한 카리스마와 그 속에서 보여줄 반전 매력들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11월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낸 현실 공감 드라마다. 박하선은 대기업 입사 7년 차 직장인이자 결혼 한 달 차에 접어든 주인공 '민사린' 역을 맡아 '산후조리원'과는 결이 다른 매력과 연기를 선보인다. 일과 가정 모두 잡고자 넘치는 의욕을 보이는 캐릭터로 박하선은 순하고 여린 듯 보이지만 의외로 강단 있는 민사린의 모습들을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드라마와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박하선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