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블리즈 베이비소울X이미주X진, 오늘(14일) ‘도도솔솔라라솔’ OST ‘Loving You’ 발매

  • 입력 2020.10.14 17:4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미주, JIN(진)이 참여한 ‘도도솔솔라라솔’의 세 번째 OST가 오늘(14일) 발매된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미주, JIN(진)이 가창한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3 ‘Loving You’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oving You’는 시원한 밴드 사운드의 밝은 락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내용의 노래다. 가까운 것 같지만 멀고 알 것 같다가도 잘 모를 것 같은 듯한 상대에 대해 속마음을 이야기하고 있으며, 곡의 중간중간에 들어있는 힙합적인 요소들이 밝고 개성 넘치는 러블리즈 멤버들(베이비소울, 이미주, JIN)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껏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러블리즈는 2014년 데뷔한 8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9월 발매된 미니 7집 ‘UNFORGETTABLE’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의 숨겨져 있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18일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베이비소울, 이미주, JIN(진)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도도솔솔라라솔’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미주, JIN(진)이 가창한 ‘도도솔솔라라솔’ OST ‘Loving You’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