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0만 관객 돌파 '담보'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의 감사 인증샷!

  • 입력 2020.10.09 20:5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담보>가는 10월 9일(금) 오전 9시 기준으로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8월 중순 코로나19의 재 확산으로 극장가가 위축 됐던 가운데, 9월 이후 개봉작 중 유일하게 누적 관객수 100만 명 돌파를 달성했다. 

지난 9월 29일(화) 개봉한 <담보>는 개봉 후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에 힘 입어 개봉 2일째인 추석 연휴 첫 날 30일(수)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선 이후 10월 8일(목)까지 연속 9일간 1위 자리를 지켜냈다.

▲ <담보> 100만 관객 돌파! 배우 성동일, 하지원의 감사 인증샷

이에 <담보>의 주역들이 친필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담보> 티셔츠를 입고 작은 손하트까지 보내고 있는 ‘두석’ 역의 성동일은 “단단히 무장하시고 극장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담보>가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으며 어른 ‘승이’ 역을 맡은 하지원은 “<담보>를 사랑해주신 100만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담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종배’ 역의 김희원은 “어려운 시국에 극장을 찾아주셔서 <담보> 100만을 만들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며 뜨거운 지지를 보내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고 9살 ‘승이’ 역의 박소이 역시 “관객 여러분 덕분에 <담보>가 100만을 돌파했대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저 ‘승이’가 많이 보고 싶으면 우리 <담보> 영화 엄청 많이 봐주세요”라는 깜찍한 인사를 남겼다. 

▲ <담보> 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샷. 배우 김희원, 박소이

영화 <담보>가 장기 흥행을 할 수 있었던 데는 온 가족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영화라는 점 때문이다. 영화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작품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담보>의 스토리는 전 세대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특별한 재미와 기분 좋은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극중 예상치 못한 인연으로 얽히게 된 ‘두석’, ‘종배’와 ‘승이’가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과정은 관객들이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끔 해 남다른 감동까지 전했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과 성인 못지 않게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을 웃기고 울린 아역 박소이의 가족 같은 케미는 영화의 몰입도를 극대화해 호평 받았다.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영화 <담보>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추석 연휴 기간 내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담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