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ondia, 드라마 ’18 어게인’ OST ‘How To Love’ 공개...'설렘 감성 발라드'

  • 입력 2020.10.06 15:2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Sondia 가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OST에 참여했다.

웃음과 감동을 오가며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JTBC 월화 드라마 ’18 어게인’, 전 세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찰떡 케미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OST Part.5 ‘How To Love’가 오늘(6일) 정오에 발매되었다.

‘How To Love’는 극 중 지호(최보민 역)와 시아(노정의 역)의 미묘한 기류, 하이틴 로맨스에 걸맞는 설렘이 가득한 포크 발라드 곡이다. 통기타와 피아노로만 구성된 심플한 편곡에 속삭이듯 나지막이 사랑을 말하는 Sondia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처음 사랑을 배우게 되는 시절, 사랑이라 말하기에도 조심스러운 아련한 첫사랑을 자연스레 떠올리게끔 한다.

독보적인 감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ondia는 ‘나의 아저씨’, ‘블랙독’, ‘이태원 클라쓰’ 등 다수 화제 드라마의 OST를 가창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18 어게인’에서는 레드벨벳, 슈퍼주니어(규현)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 곡들을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유송연의 작곡, 작사, 편곡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영화 ’17 어게인’을 원작으로,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초공감 휴먼 판타지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