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타곤, 미니 10집 'WE:TH'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자작곡으로 꽉

  • 입력 2020.10.05 19:1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펜타곤이 12일 자작곡 '데이지'로 컴백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펜타곤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데이지'를 비롯해 '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 'You Like', 'Paradise (별이 빛나는 이 밤)', 'I’m Here (진호 Solo) (CD Only)'까지 총 여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빛나리', 'Dr. 베베', '바스키아'를 비롯한 펜타곤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이다. 마지막 트랙인 'I’m Here (진호 Solo) (CD Only)'은 지난 5월 군입대한 멤버 진호의 자작곡으로, 오직 피지컬 음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자체제작돌'의 명성을 이어간다. 

펜타곤은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필름과 꽃, 필름 컷, 드라이플라워, 스케치 노트 등 감성적인 무드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펜타곤이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