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진아, 오늘(28일) 새 앨범 '캔디 피아니스트' 발매..토이·샘김 지원사격

  • 입력 2020.09.28 22:0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안테나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이진아가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진아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매하고, 올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깨운다.

타이틀곡 '꿈같은 알람'은 이진아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경쾌하고 통통 튀는 피아노 연주와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상상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연필과 책상 등 물건마저도 음악적인 소스로 살려내 아기자기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지난 2017년 발매된 '랜덤(RANDOM)'으로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사이먼 페트렌(Simon Petrén)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의 순정만화 필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주인공 이진아를 필두로 차은우와 유희열, 정재형, 이장원이 출연, 사랑의 교차로 위에 선 이들이 그려낼 4색 동화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이외에도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에는 앨범명과 동명이자 이진아의 명함 같은 트랙 '캔디 피아니스트', 실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지가 담긴 '나를 막는 벽', 선택의 순간에 누군가가 방향을 알려줬으면 좋겠는 심정을 노래한 '여기저기 시끄럽게', 작고 보잘것 없다고 생각되는 존재들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는 '먼지', 인생의 크고 작은 좌절에 빠진 이들에게 힘이 되는 노래 '어웨이크(Awake)'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6곡이 수록됐다.

이진아의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는 알록달록하고 달콤한 이미지의 단어 '캔디'에 '피아니스트'를 덧붙인 합성어로, 이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새로운 장르의 연주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의 전체적인 구성에서 느낄 수 있는 테마는 '일깨움'으로, 자신이 '캔디 피아니스트'가 돼 아름다운 화음과 멜로디로 사람들을 깨우며 힘이 되어주고픈 바람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토이가 '여기저기 시끄럽게' 가창과 작사, 샘김이 '어웨이크(Awake)' 가창에 힘을 보태며 이진아와의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이진아는 오늘(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