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트레이 키즈, 신곡 'Back Door' 뮤비 5천만 뷰 돌파..인기 극강 화력

  • 입력 2020.09.28 21:5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Back Door'(백 도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가 5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9월 14일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음반 'IN生'(인생) 타이틀곡 'Back Door'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7시 31분경 유튜브 조회 수 5천만 회를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어느새 뮤직비디오가 5천만을 돌파했다. 감사하다. 열심히 찍은 만큼 멋있게 나온 것 같아서 저희도 계속 돌려보고 있다. 숨겨진 포인트들도 많이 있으니 찾아봐주시길 바란다"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Back Door'는 전작 '神메뉴'(신메뉴)보다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장르' 음악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눈을 사로잡는 화면 전환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IN生'으로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세우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뽐내는 중이다.

'IN生'으로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3만 3381장을 달성하며, 그룹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9월 26일 자 미국 빌보드에서 '월드 앨범' 4위, '히트시커스 앨범' 4위 등 총 8개 차트에서 이름을 올리며 확실해진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4일 일본에서 첫 미니 앨범 'ALL IN'(올 인)을 발표하고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입지를 굳힌다.

새 앨범 'ALL IN'의 동명 타이틀곡은 "모든 것을 걸고 앞으로 나아간다"라는 당찬 포부를 담은 노래다.

'마라맛 장르' 음악으로 그룹 색을 확실하게 칠한 이들이 보여줄 당당하고 저돌적인 승부사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