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위, 오늘(24일) 신곡 '소행성' 발표..몽환+감각 락발라드

  • 입력 2020.09.24 20:3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위(ONEWE)가 신곡을 발표한다.

원위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행성'을 발표하며, 원위 표 락발라드를 선보인다.

신곡 '소행성'은 기승전결이 확실한 드라마틱한 구성과 격렬하게 빌드업 되는 편곡으로 보컬에 더욱 힘을 실은 곡이다.

멤버 강현이 어릴 적부터 자주 꿨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쓴 자작곡으로, 소행성이 지구로 날아드는 마지막 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차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노랫말에 담았다.

특히 '소행성'은 지난 2019년 8월 발표한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행성'을 잇는 별 시리즈이며, 원위만의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건네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원위의 강렬하고 열정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담아 뜨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원위는 가창과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까지 데뷔 후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오며 대중에게 실력파 밴드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여기에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믿고 듣는 밴드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을 통해 원위만의 유일무이한 밴드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바, 앞으로의 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소행성'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