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나인우,헤어&바디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의 공식 모델 발탁

  • 입력 2020.09.12 23: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닥터브이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나인우가 헤어&바디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브이티지엠피의 자회사인 브이티바이오(대표 이승원)는 헤어&바디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 런칭을 기념하며 신예 배우 나인우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닥터브이티(Dr. VT) 관계자는 "나인우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닥터브이티(Dr. VT)의 브랜드 컨셉과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나인우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 런칭하는 닥터브이티(Dr. VT)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나인우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SNS를 통해서도 팬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나인우는 닥터브이티(Dr. VT)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나인우는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쌍갑포차'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유망주로, 현재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매진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