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주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입력 2020.09.08 18: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바이아우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최근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정서연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주빈이 ㈜엔엔비코스메틱의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의 모델로 발탁됐다.

‘by:OUR(바이아우어)’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순수하고 맑은 톡톡 튀는 이미지가 ‘by:OUR(바이아우어)’의 유해성분 없는 맑고 개성 있는 제품들과 잘 부합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라고 설명 했다.

이주빈은 “’by:OUR(바이아우어)’ 모델로 발탁되어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 착한 성분으로 하나하나 소중하게 만들어진 제품을 더 돋보일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며 의지를 표현했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감성 뷰티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 광고 촬영을 하였으며 현장에서 이주빈의 톡톡 튀는 매력과 깨끗한 이미지가 한층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배우 이주빈이 모델로 활동하게 될 코스메틱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는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는 다양하고 특색 있는 제품을 통하여 우리 일상에 내재되어 있는 진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본연주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by:OUR(바이아우어)’는 샴푸, 워터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헤어라인 제품부터 선라인, 바디라인, 마스크(팩)라인, 메이크업베이스라인, 유아라인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2021년 상반기 화제작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주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