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리베리 동헌-연호, ‘Stuck with U’ 커버 영상 공개..환상의 하모니

  • 입력 2020.08.31 20:2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젤리피쉬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베리베리 멤버 동헌과 연호가 ‘Stuck with U’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오후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Stuck with U (스턱 위드 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 리더 동헌과 메인보컬 연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더 동헌은 피아노 연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연호의 감성적인 보컬이 이어지며 눈길을 끌었다. 두 멤버는 탄탄한 실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가 하면 섬세한 피아노 연주 위에 흐르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며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019년 데뷔 후 7월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드라마 OST, 음악 프로 MC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연호는 MBC 복면가왕에 ‘전진’으로 출연하며 맑은 미성과 예능감 등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처럼 감성적인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베리베리가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