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루기획, 9인조 보이그룹 9월 론칭..실력파 보이그룹 탄생 임박

  • 입력 2020.08.27 20:2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마루기획이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마루기획 측은 "당사는 오는 9월 데뷔를 목표로, 신예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9인의 멤버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수순에 돌입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풍부한 제작 및 관리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보이그룹을 내놓게 됐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루기획이 야심차게 내놓은 보이그룹은 2004년생~1999년생의 멤버로 이뤄진 9인조이다.

멤버들은 평균 3년이란 연습생 생활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특히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한 후, 지난해 9월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우진, 이진우, 이태승이 포함됐다.

마루기획의 신인 보이그룹은 오는 9월 팀명을 비롯해 다양한 데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에 돌입할 예정이다.

더욱이 마루기획은 가요, 방송 등 뉴미디어를 선두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만큼 오랜 기간 준비해온 신인 보이그룹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에는 박지훈, 노라조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