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안희연(하니), ‘시크에서 장꾸까지’...’온도차 매력’

  • 입력 2020.08.27 18:28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가수이자 배우 안희연으로 활동 중인 하니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를 통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In Locker Room’ 테마 아래 진행되었으며, 운동이 끝나고 로커룸에서 벌어진 순간들을 통해 그녀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포착했다.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낸 하니는 다양한 스니커즈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촬영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을 전했다. 

▲ 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 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화보에 등장하는 롱 패딩과 에코 퍼 재킷, 가방, 스니커즈는 모두 호간(Hogan)의 2020 F/W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키 아이템이다.  

 한편 배우 안희연으로서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하니는 오는 9월, MBC를 통해 시네마틱 드라마 ‘SF8-하얀 까마귀’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 ‘이란주’ 역으로 캐스팅 되어 배우로서 한 단계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번 하니의 밝은 에너지를 담아낸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