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미, 신곡 '넘버스' 콘셉트 포토 공개..섹시美 발산

  • 입력 2020.08.26 19: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제이미(Jamie)가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제이미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옐로우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채 소파에 혼자 엎드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제이미는 자연스럽게 묶은 붉은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 각선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제이미는 혼자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낸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 'Numbers(넘버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제이미는 내달 3일 디지털 싱글 'Numbers'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인 동시에 지난해 8월 발표한 'Stay Beautiful'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제이미는 지난 5월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를 통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과연 이번 신곡 'Numbers(넘버스)'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