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LC(씨엘씨), ‘9월 2일 컴백!’’... “싱글 'HELICOPTER' 발매!”

  • 입력 2020.08.24 12: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 장예은, 엘키, 권은빈)가 오는 9월 2일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전격 컴백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CLC(씨엘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홀로그램 배경 위로 프로펠러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곡명,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evil(데빌)'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로, 매 앨범마다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CLC(씨엘씨)가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CLC(씨엘씨)는 앞서 공식 로고와 팬덤 ‘체셔(CHESHIRE)’ 공식 로고 및 공식 컬러, 비주얼 필름까지 새로운 CLC(씨엘씨)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CLC(씨엘씨)의 이번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