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미(Jamie), ‘9월 3일 컴백 확정!!’...’1년 만에 디지털 싱글 'Numbers' 발표’

  • 입력 2020.08.24 12: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박지민)가 9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가수 제이미가 내달 3일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를 발매한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제이미의 새 출발과 컴백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제이미가 지난해 8월 발표한 'Stay Beautiful' 이후 1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것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컴백은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출연 이후 첫 활동인 만큼 제이미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한다.

앞서 제이미는 '굿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수준급 랩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만능 뮤지션으로서 매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피프틴앤드(15&)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곡 'I Dream'을 비롯해 'Somebody', '티가 나나봐', 'Sugar' 등의 히트곡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2015년 첫 솔로 싱글 'Hopeless Love'를 시작으로 '19에서 20', 'jimin x jamie', 'Stay Beautiful'까지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이후 제이미는 올해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우뚝 설 채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