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우프 사우프, 오늘(21일) 새 싱글 ‘Lemonade’ 발매..독특한 사운드

  • 입력 2020.08.21 20:2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어뮤직(H1GHR MUSIC)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사우프 사우프(Souf Souf)가 신곡을 공개했다. 

사우프 사우프는 21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emonade(레모네이드)’를 발매했다.

최근 릴 모지(Lil Mosey), 28AV와 함께한 싱글 ‘Banana(바나나)’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사우프 사우프는 이번 신곡 ‘Lemonade’로 둘의 색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Lemonade’는 오는 9월 하이어뮤직에서 처음으로 발매 예정인 사우프 사우프의 EP 중 첫 싱글로, 같은 시애틀 출신의 어린 아티스트 릴 오(Lil O)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시애틀의 새로운 세대들이 만들어낸 독특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사우프 사우프는 미국 시애틀 남부에서 다양하고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과 사운드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듀오 아티스트이다. 지베이비(G-Baby)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컬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멤버이며, 또 다른 멤버인 샤타 피스톨(Shotta Pistol)은 여태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색다른 라임을 보여주는 실력파이다.

앞서 사우프 사우프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Big Flip(빅 플립)’으로 10만 회 이상, ‘Sinner(시너)’로 5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으며, 에이 부기 윗다 후디(A Boogie Wit Da Hoodie), 주스 월드(Juice WRLD)와 같이 시애틀의 차세대 주류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갈 힙합 듀오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레모네이드라는 소재와 동요를 재해석한 가사를 재치 있게 담아낸 신곡 ‘Lemonade’ 뮤직비디오는 사우프 사우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