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아, 새 싱글 ‘GOOD GIRL’ 티저 이미지 공개..독보적 포스

  • 입력 2020.08.21 20:2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피네이션(P NATION)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현아(HyunA)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현아의 새 디지털 싱글 ‘GOOD GIRL(굿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GOOD GIRL’ 티저 이미지는 현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 속 현아는 과감한 화이트 모노키니에 청바지를 매치해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 멀티 매력을 발산했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블랙과 베이지 컬러를 매치한 패션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세련미를 뽐냈으며 마지막 티저에서는 강렬한 레드톤 조명을 통해 현아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현아는 3가지 버전의 ‘GOOD GIRL’ 티저 이미지를 통해 완벽하게 균형 잡힌 탄탄한 몸매와 독보적인 포스를 선보였다. 특히 현아만이 가능한 다양한 표정과 과감한 포즈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이후 현아가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GOOD GIRL’은 현아가 생각하는 좋은 여자에 대한 해석을 가감없이 담아낸 곡으로, 올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첫 정규앨범에 앞서 발표하는 선공개 싱글이다.

현아의 새 디지털 싱글 ‘GOOD GIRL’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