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애프터스쿨, 日식품기업 모델 전격발탁, 한류의 중심에 우뚝서다!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에 이어 식품 기업까지 … 쏟아지는 러브콜
권현아 기자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3.05  10:44: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__일을 오가며 활발한 일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일본의 식품기업 ‘한류원’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
   
 
‘한류원’은 비빔밥 등 한국의 음식을 비롯, 다양한 퓨전 음식을 선보이는 일본의 중견 식품기업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최근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인 ‘사만사 타바사’의 최초 아이돌 모델로 선정된데 이어대중들과의 친숙함이 가장 중요한 ‘먹을 거리’의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며 소리 없이 한류의 숨은 강자로 우뚝 서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일본 3집 싱글 [Rambling Girls]가 오리콘차트 6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덜 알려진 데 반해 일본에서는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이 물밀 듯 쏟아지고 있는 상황.

단순한 아이돌 그룹이 아니라 멤버 각자가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뽐내며 모델로서의 무대에도많이 선 애프터스쿨은 퍼포먼스 또한, 아시아 최고의 퍼포먼스 걸 그룹이라 불리울 만큼 이제껏 다른 걸 그룹들이 보여주지 못했던 멋진 군무를 선보이며 ‘시부야 109’의 외벽을 그들의 포스터로 장식하기도 하고 4월에 개최될 첫 일본 콘서트를 3개 지역 순회의 ‘투어 콘서트’ 형식으로 개최하는 등 일본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나라에서도 먹을 거리 광고는 진짜 톱스타 아니면 힘든데~ 다른 나라 식품 광고라니 대단하다”, “애프터스쿨이 일본에서 잘나가니까 같은 한국인으로서 내가 다 뿌듯!”, “일본에서 진짜 인기 많을수록 한국에서는 더 잘 모르는 것 같다”, “애프터스쿨이 광고 퀸이네” 등 애프터스쿨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3월 14일, 첫 일본 정규앨범 [PLAYGIRLZ]를 발매하고 4월 27 도쿄의 Zepp Tokyo를 시작으로 28일 나고야의 Zepp Nagoya, 30일 오사카의 난바 핫치를 순회하는 첫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많은 팬들과 만나게 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팬텀싱어3' 대역전 '라포엠' 우승, 문투 49만7563건 최다 기록
2
이순재 측 기자회견 대신한 입장문..사태 일단락될까
3
전효성, B컷 프로필 사진 공개..청순+러블리 매력 발산
4
전효성, 새 프로필 사진 공개..물오른 비주얼
5
[PICK!터뷰①] 남태현, 올인했다는 뮤지컬 '6시 퇴근'
6
이민호,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로 건강한 기부문화 선도
7
[PICK!터뷰②] 남태현, '6시 퇴근' 성공적 안착..워너비 작품은 '헤드윅'
8
민아, 지민 사과에도 복잡한 심경..소속사 측 "회복에 최선"
9
‘아침마당’ 박서진, 아침 안방 물들인 감성 열창..또 다른 맛
10
'팬텀싱어3' 라포엠, "카운터테너+안정적 블렌딩 장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