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TS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보도스틸 공개!

  • 입력 2020.08.20 21:1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9월 10일(목) 개봉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이다.

▲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방탄소년들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

공개된 보도스틸은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따라가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이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가득하다. 무대 위에 선 일곱 멤버들의 빛나는 아티스트로서의 순간은 물론, 무대 밖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즐거운 한 때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달려오는 동안 각자가 가진 ‘페르소나’의 변화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 진중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이들이 들려줄 내면의 이야기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방탄소년들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보도스틸

한편 이번 영화 개봉을 맞아 지난해 선보였던 <브링 더 소울: 더 무비>가 8월 28일(금)부터 9월 1일(화)까지 전 세계 특별 재개봉을 앞둔 가운데, 20일(목) 바로 오늘, 국내 예매가 시작된다. 특히 재개봉을 통해 신작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선공개 클립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오는 9월 10일(목) 극장에서 개봉한다.

▲ 9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