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요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입력 2020.08.20 13:0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요한은 19일과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Prod. Zion.T)’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서는 김요한은 수수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으로 다가왔다. 민트 계열 재킷과 화이트 진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이와 대비되는 흑발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또 다른 포토에서는 스포티한 데님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요한은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 순수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콘셉트 포토 3종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오는 21일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2종, 리릭 이미지, 포인트 안무 영상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신곡 발매 이후에는 두 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솔로 데뷔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자이언티가 프로듀싱하며 완성도를 높인 김요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Prod. Zion.T)’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김요한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첫 번째 포토북 ‘One day after another 24/7(원 데이 애프터 어나더 24/7)’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