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CND, 'UNIVERSE PHOTO 공개'...'컴백 예열'

  • 입력 2020.08.11 12: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TOP MEDIA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의 ‘EARTH AGE’의 UNIVERSE PHOTO가 공개됐다.

11일(오늘) MCN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ST MINI ALBUM ‘EARTH AGE’의 UNIVERSE PHOTO가 공개, 옐로우 계열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힙스러운 매력을 더한 MCND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MCND universe [EARTH AGE]’ 엔딩에 등장한 MCND의 모습과 같은 모습의 MCND가 UNIVERSE PHOTO에도 등장, MCND의 세계관이 어떻게 풀어질 것인지 앨범 컨셉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MCND universe [EARTH AGE]’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MCND은 지난 10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 오는 20일 1ST MINI ALBUM ‘EARTH AGE’로 컴백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로 데뷔한 MCND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것은 물론,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글로벌 괴물 신인 MCND가 ‘떠 (Spring)’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가운데 카리스마부터 청량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던 MCND가 ‘EARTH AGE’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0일 온라인 발매,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