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성황리에 개최!

  • 입력 2020.08.04 22:0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여름 유일한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알린 영화 <오케이 마담>이 8월 3일 언론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로 극장가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유일무이한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질의에 응답하고 있는 엄정화, 박성웅, 이철하 감독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언론시사회는 이철하 감독,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까지 ‘팀 오케이’가 모두 출격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올여름 줄줄이 개봉한 대작들 가운데 유일한 코미디로 출격하는 <오케이 마담>을 향한 남다른 관심이 쏟아졌다. <오케이 마담>을 통해 액션 코미디의 정석을 보여줄 배우 엄정화는 “촬영을 하면서도 통쾌함과 쾌감이 있었다. 관객분들 역시 이 영화를 통해 통쾌하고, 시원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대세다운 포부를 통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소감을 밝히는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한편 극 중 엄정화의 남편 ‘석환’ 역으로 손가락 액션에 도전한 박성웅은 “언제나 애드리브가 열려있었다. 매 순간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을 수 있을지 고민했다. 계속해서 쏟아지는 애드리브로 빵빵 터트릴 것”이라고 말하며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밝혀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에 영화를 연출한 이철하 감독은 “힘들고 답답한 시기에, 힐링 되는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유일무이 코미디 대작으로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코믹 앙상블로 주목받고 있는 <오케이 마담>은 언론시사 직후 진행된 간담회에서도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완성된 초특급 팀플레이를 예고했다.

▲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오케이 포즈를 취하는 엄정화와 박성웅

돌아온 레전드 엄정화부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박성웅, 스크린 첫 악역에 도전한 이상윤, 무한 긍정 에너지 배정남,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선 이선빈까지 완벽한 캐스팅을 실현시킨 이철하 감독은 “모든 배우들이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서 액션도 하고, 코미디도 하고, 애드리브도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려 주었다. 배우들의 시너지가 작품에 고스란히 담겨있을 것”이라며 천군만마를 등에 업은 소감을 밝혔다.

▲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영화의 제목대로 오케이 포즈를 취하는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뿐만 아니라 <오케이 마담>을 통해 문제의 중심에 서보고 싶었다는 이상윤은 “평소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정반대의 캐릭터였지만, 감독님의 신뢰와 배우들의 배려 속에서 캐릭터를 완성시킬 수 있었다”며 함께한 배우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밝혔고, 배정남 역시 “영화를 보니, 그때 행복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생각난다. ‘이 영화 하길 정말 잘했구나’라고 다시 한번 느꼈다”라며 코믹 시너지에 가세한 소감을 밝혔다.

▲ 올 여름 극장가의 웃음을 책임질 <오케이 마담>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배우들

한편 ‘팀 오케이’에서 가장 막내인 이선빈은 “선배님들이 탄생시킨 모든 캐릭터가 영화의 관전 포인트이다. 대사 하나하나 허투루 하는 것 없이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현장에 훈훈한 열기를 더했다.

<오케이 마담>은 불편한 요소 없는 편안한 웃음으로 언론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역대급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준비를 마친 영화 <오케이 마담>은 8월 12일 개봉한다.

▲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영화! <오케이 마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