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로 보행자 사망.."유가족에 깊은 애도"
김은정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04  18:59: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출처=임슬옹SNS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지난 1일 빗길 교통사고를 내 보행자가 사망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소속사 측은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다.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다."며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하게 되었다."며 사고 경위를 밝혔다. 

또한,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설명하면서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재차 "다시 한번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4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1일 오후 11시 50분께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는 남성 A씨를 들이받았다. A씨는 근처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사고 직후 임슬옹은 경찰 조사를 받은 이후 귀가 조치됐고, 조사 결과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추후 임슬옹을 다시 불러 보강 조사를 할 예정이다.

[공식] 임슬옹 관련 입장 전달 건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임슬옹의 교통사고 관련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습니다.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 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포토]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김우석, ‘품안에 쏙’
2
[today포토]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이달의 소녀(Loona ) 희진-최리, ‘현실로 나온 엘사&안나’
3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 오늘 개봉! 관람포인트 공개!
4
별의 탄생과 생명의 탄생을 판타지로 풀어낸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5
[today현장] '좀비탐정', 최진혁 "별 걸 다한" 파격 변신..빅재미 될까
6
[today포토]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여자)아이들((G)I-DLE) 슈화, ‘누가 누가 귀엽나’
7
유아인X유재명의 케미스트리가 빛난 온라인 제작보고회 성황리에 개최!
8
[today포토]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러블리즈(Lovelyz ) 지수, ‘웨스턴 스타일로 맞춤’
9
[화보] 공효진, ‘러블리로 가득 찬 가을’
10
영화 '검객' 리얼 추격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장혁의 멋진 연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