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청아함부터 성숙함까지 다채로운 매력 발산’

  • 입력 2020.07.27 17:24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데이즈드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컨셉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의 싱그러운 화보가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클라랑스’의 뮤즈로 선정된 아린과 함께 한 작업으로, 청아한 느낌의 스킨케어 룩부터 성숙한 느낌의 핑크 립 메이크업 룩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 사진제공=데이즈드
▲ 사진제공=데이즈드
▲ 사진제공=데이즈드

특히 아린은 첫 뷰티 화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감도 높은 표정과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데이즈드’와의 촬영을 앞두고 무엇을 준비했냐는 질문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그리고 다양한 뷰티 화보 사진들을 보며 포즈랑 표정 공부를 해왔다.”고 밝혔다.

최근 미니 7집 ‘살짝 설렜어’로 한층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하는지도 물었다. “데뷔 5년이 넘어가고 있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좀 더디더라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마인드로 무장해왔다. 그간의 노력에 힘입어 팬들이 많은 사랑을 주신 것 같아 매일 감사하고 기쁘다. 붕 뜬 마음은 전혀 없다.”라고 답했다. 그렇다면 앞으로 오마이걸 아린으로서 어떤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을까? 그는 “팬 분들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어떤 외적인 콘셉트보다 본업을 잘하고 싶다.”라고 답하며 끝까지 겸손함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대세 아이돌 오마이걸 아린의 발랄한 추가 인터뷰와 싱그러운 메이크업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8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데이즈드’의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 수록곡 '돌핀' 활동 및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린은 최근 KBS 뮤직뱅크의 새 MC로 낙점되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