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사, 'Watermelon Sugar' 스페셜 커버 공개..유쾌한 매력

  • 입력 2020.07.23 19:5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화사가 스페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화사는 오늘(23일) 0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arry Styles의 'Watermelon Sugar' 스페셜 커버 콘텐츠를 공개, 12시간 만에 4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화사는 아파트 거실에서 춤을 추는가 하면, 수박 껍질을 플루트처럼 연주하며 유쾌한 매력을 자아낸다.

원곡이 가진 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화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특히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를 비롯한 미국 음악방송 채널 MTV가 화사의 커버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화제다.

빌보드와 MTV는 최근 화사가 세계적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와 협업한 데 이어 데뷔 첫 미니앨범 'Maria'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7위에 오른 소식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화사의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커버 영상을 접한 팬들은 "여름 그 자체" "원곡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데 음색 미쳤다" "귀엽고 예쁘고 고막 녹고 다 한다" "목소리가 보물이네" 등 호평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또한, 화사는 'Maria'로 발매 24일째인 현재에도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더불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음원 차트서 롱런 행진을 이어가는 등 화사의 막강한 솔로 파워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