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효성, 유튜브서 오디오북 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방출

  • 입력 2020.07.22 19: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전효성이 오디오북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전효성이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오디오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지난 17일 출간한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의 소개와 함께 글의 일부를 읽었다.

전효성은 "저의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로 제가 작가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음악이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를 통해서 여러분을 만났었는데 책을 통해서 작가로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서 굉장히 설레고 재밌달까요"라며 출간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생각을 고스란히 전하고 싶었다는 전효성은 "화려하고 수려한 문장은 아니지만 전효성다운 글과 전효성다운 사진에 집중해서 만들었다. 전효성의 말투, 생각, 감정,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지면 좋겠어서 크게 다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전효성은 책의 목차 중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Beauty & the Beast'를 낭독했다. 전효성이 일상 속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묘사한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여성 연예인으로서 겪었던 경험들을 진솔하게 담아낸 'Beauty & the Beast'는 팬들에게 잔잔한 힐링과 감동을 선사했다.

라디오 DJ로도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은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로 책을 읽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전효성은 듣고 싶은 구절을 신청하면 추첨을 해 직접 읽어주는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책 읽어주시는 거 ASMR로 들으니 너무 잔잔하고 좋아요. 잘 때 들으면서 자면 안정되고 힐링될 것 같아요", "최근에 기자 역할 하고 라디오 하면서 딕션이 눈에 띄게 늘어난 느낌. 최근 목소리가 많이 포근해지고 여유 있어지고 또렷해져서 점점 더 듣기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등 열렬한 반응을 드러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최근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전효성의 첫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는 지난 17일 출간되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