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두준, D-7 첫 솔로 앨범 ‘Daybreak’ 컨셉포토 공개..남성미 발산

  • 입력 2020.07.21 20:1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어라운드어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윤두준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1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의 두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첫번째 ‘Day’컨셉과 상반되는 분위기를 담은 ‘Break’의 컨셉 포토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배경에 선 윤두준은 날카로이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흩어진 포스터 사이로 구겨진 사진을 든 채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 깊은 밤거리 어딘가 계단에 걸터앉은 윤두준은 스트릿한 올 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청량감이 맴도는 트로피컬 셔츠에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절제된 감성을 표현하며, 전역 후 한층 깊어진 성숙함을 발산하고 있다.

                                                                                                     데뷔 12년 만에 첫 번째 솔로 앨범 ‘Daybreak’ 발매를 27일 앞둔 윤두준이 스윗함 물씬한 ‘Day’부터 성숙한 남자로 돌아온 ‘Break’까지 두 가지 포토 컨셉을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이에 오는 23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열기를 더욱 불타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앨범 'Daybreak'는 오는 6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