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서울 공연 취소.."집합금지"

  • 입력 2020.07.21 14:03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JTBC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JTBC '팬텀싱어3' 결승 진출 12인이 총출동할 예정이었던 갈라 콘서트 서울 공연이 신종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조치로 전격 취소됐다. 

JTBC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의 티켓 예매 사티이트(인터파크 티켓)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서울 공연 취소를 공지했다.

그에 따르면 "관객분들의 성원에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고자 만전을 기해 준비 중에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우려로 인한 ‘전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 해당 공연장 관할 구청으로부터 집합금지명령을 통보 받아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팬텀싱어3' 콘서트를 기대하시고 예매한 관객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추후 서울 공연 장소 및 일정이 확정 되는대로, 본 예매처를 통해 재공지 드리겠다. 또한 기존 예매자 분들께 조금이나 보답하고자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조치로 인한 티켓 환불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한다.

이번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는 오는 7월 31일과 8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이날 공연에는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라비던스(고영열, 김바울, 존노, 황건하), 레떼아모르(길병민, 김민석, 김성식, 박현수) 등 결승 진출 3팀이 조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송파구가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 공고를 내리면서 취소됐다.

이하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취소 공지 전문.

팬텀싱어3 콘서트 – 서울 공연 취소 공지 건

팬텀싱어3 콘서트 – 서울 공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관객 분들의 성원에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고자 만전을 기해 준비 중에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우려로 인한 ‘전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
해당 공연장 관할 구청으로부터 집합금지명령을 통보 받아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수수료 없이 100% 환불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팬텀싱어3 콘서트를 기대하시고 예매한 관객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서울 공연 장소 및 일정이 확정 되는대로, 본 예매처를 통해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 예매자 분들께 조금이나 보답하고자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출연진 및 관객, 스태프 모두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