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김나영, ‘그놈이 그놈이다’ OST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 공개... “호소력 짙은 감성”

  • 입력 2020.07.21 00:4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나영이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의 두 번째 OST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에 참여했다. 

OST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김나영의 보컬과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김나영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두드러지게 표현되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지난 13일 방송된 3회분에서 현주(황정음 분)와 지우(윤현민 분)의 전생에 관한 실마리가 밝혀지는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 감독을 맡았던 ‘OST계의 거장’ 개미, 그리고 그와 오랜 호흡을 함께 한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세진과 Yoda가 합을 이룬 곡으로 극과 완벽히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첫 방송부터 KBS 월화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나영이 부른 ‘그놈이 그놈이다’의 두 번째 OST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은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