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 영화 '반도'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0.07.19 09:4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개봉 하루 만에 35만 관객을 동원하며 여름 극장가에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반도>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7월 18일(토) 오전 8시 10분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박스오피스 4위인 <국제시장> 100만 돌파와 동일한 속도이며 팬데믹 이후 침체되었던 극장가 정상화를 위한 큰 걸음의 시작이기도 하다. <반도>의 국제적 흥행은 영화 및 극장산업과 신작을 기다렸던 관객 모두에게 단비와 같은 기쁨을 주고 있다. 

K-블록버스터 <반도>의 힘은 한국은 물론 동시기 개봉한 해외 국가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로 아시아 극장가를 이끌고 있으며 7월 24일 개봉을 앞둔 베트남에서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기생충>의 사전 예매량 (1만6천)을 뛰어넘었다.

▲ 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반도>

코로나19를 뚫고 오랜만에 개봉하는 영화 <반도>를 본 국내 관객들과 해외 관객들은 영화 <반도>의 스타일리시하고 스릴 넘치는 이야기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K-콘텐츠의 위력을 보여주며 해외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반도>는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름 극장가의 구원투수로 전 세계 극장가에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반도>의 주역들은 1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반도>의 주역인 강동원, 이정현, 이레와 연상호 감독은 환한 미소와 함께 100 모양의 숫자와 하트 모양의 풍선을 들고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외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반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고립된 땅에서 일어나는 역대급 긴장과 모험! <반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