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릭남, 새 앨범 'The Other Sid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Paradise'

  • 입력 2020.07.17 20: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에릭남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에릭남은 오늘(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aradise'를 비롯해 'Trouble With You', '잘 지내지 (How You Been)', 'Down For You', 'Love Die Young (Korean Ver.)' 등 총 5곡이 담겼다.

특히 에릭남은 타이틀곡 'Paradise'와 'Trouble With You', '잘 지내지 (How You Been)'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Down For You'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다.
여기에 영어 앨범에 수록됐던 'Love Die Young'의 한국어 버전을 수록한 것은 물론,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Trouble With You', 'Paradise', '잘 지내지 (How You Been)', 'Love Die Young (Korean Ver.)' 등에 작사로 힘을 보태며 에릭남과의 특급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에릭남은 30일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를 발표한다. 'The Other Side'는 있는 그대로 '이면'이라는 뜻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누군가의 일상에도 이면이 있고, 힘들기만 한 나의 지금에도 이면이 있을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그 이면들이 그것 자체로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타이틀곡 'Paradise'는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에릭남 표 '희망송'이다.

이처럼 에릭남은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앨범을 완성한 만큼 이번 여름 컴백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