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캐쳐, 모바일 게임 '걸카페건' OST 타이틀 '블루 로즈' 공개

  • 입력 2020.07.16 08:3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빌리빌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가 모바일 게임 '걸카페건'에 특별한 매력을 더한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가 가창에 참여한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OST 타이틀곡 'R.o.S.E BLUE(로즈 블루)'가 15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되었다.

드림캐쳐의 목소리로 탄생한 'R.o.S.E BLUE'는 카페와 슈팅이라는 '걸카페건'의 이질적인 세계관을 파란 장미라는 오브제를 사용해 재해석한 곡. 드림캐쳐 특유의 록 사운드에 에픽한 오케스트레이션을 더해 독특하고 넓은 세계관을 표현했다.

특히 'R.o.S.E BLUE'는 게임음악의 대가로 불리는 ESTi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인썸니아'는 물론, 모바일 게임 팬들 사이에서도 발매 전부터 남다른 기대를 모아왔다. 실제로 게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짧은 미리 듣기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현재 '걸카페건'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개최, 전 세계 약 100여 국가의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