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승우, 오늘(7일) ‘걸을까’ 음원 발매..달콤한 사랑 노래

  • 입력 2020.07.07 21:5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유승우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걸을까’를 발매한다.

신곡 ‘걸을까’는 불현듯 눈에 밟히는 사람이 나타났을 때, 어쩌면 지금 이게 사랑인가 보다 싶을 때를 생각하며 쓴 곡이다.

너만 있으면 어디든, 파란 하늘, 좋은 바람, 꽃처럼 활짝 핀 구름이 함께하는 것 같다는 간질간질한 마음을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2013년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유승우는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감성적인 보이스, 뛰어난 연주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후 히트곡 ‘예뻐서’, ‘뭐 어때’, ‘선’, ‘너만이’, ‘더’ 등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5월 정규 2집 ‘유승우 2(YU SEUNG WOO 2)’로 앨범 전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자랑했다.

더불어 드라마 OST와 유튜브 채널 ‘유승우 TV’,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에서 주연을 맡는 등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이처럼 연예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진면모를 뽐내고 있는 유승우. 새 싱글 ‘걸을까’를 통해 더욱 깊어진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한편, 유승우의 새 싱글 ‘걸을까’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