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캐쳐(Dreamcatcher), 모바일 게임 ‘걸카페건’ 모델 발탁

  • 입력 2020.06.24 09: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빌리빌리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독보적인 컨셉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가 올 여름 한국에서 발매하는 모바일 게임 '걸카페건'과 만났다.

23일 드림캐쳐컴퍼니와 빌리빌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최근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해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빌리빌리 측 관계자는 "매번 특별한 컨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드림캐쳐와 함께 '걸카페건'의 독특한 매력을 잘 알릴 수 있을 거라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걸카페건'의 모델로서 활약과 동시에 특별한 협업을 통해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ESTi가 작사, 작곡한 게임 타이틀곡’로드블루('R.o.S.E Blue(로즈블루)의 가창을 드림캐쳐가 맡아 K-POP과 서브컬쳐를 넘나들며 양쪽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림캐쳐가 함께한 '걸카페건'은 미소녀 슈팅 액션 RPG 모바일 게임으로 화려한 전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슈팅 플레이로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 시크릿 콘텐츠 등에 카페 경영 요소를 담아낸 독특한 시도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드림캐쳐는 '걸카페건' 홍보모델 활약을 예고함과 동시에 온라인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7월 4일 밤 11시59분(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통해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