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싱어송라이터 듀오 '마틴스미스',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여섯번째 OST ‘Only you’ 참여

  • 입력 2020.06.18 14:2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브이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듀오 마틴스미스가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여섯번째 OST 'Only you'의 가창자로 참여한다.

 장나라의 로맨스 드라마 복귀작인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관심 없고 오직 아이만 낳고 싶어하는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다.

 17일 오후 공개된  'Only you'는 ‘슈퍼스타K7’ Top5 출신으로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많은 대중에게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듀오 마틴스미스가 가창을 맡고 전 넥스트 키보디스트 멤버이자 '오 마이 베이비' 음악 감독인 김동혁이 작사, 작곡 했다.

 오직 너만이 중요하고 너만이 내 사람이라는 직설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 팝록 장르의 음악이다. 특히 메인 멜로디인 'Only you' 라는 가사의 여운이 귓가에서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음악이다.

한편 결성 5주년을 맞이한 마틴스미스는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주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등 방송과 공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싱어송라이터 듀오다. 마틴스미스는 앞으로도 공연장과 방송 등 다양한 공간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