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키미키, ‘OOPSY’ 두 번째 티저 공개..고혹美 담은 뮤직비디오

  • 입력 2020.06.17 19: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OOPSY’(웁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위키미키의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멤버 8명의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위키미키는 살짝 드러난 군무 장면에서도 각 잡힌 대형으로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나타냈다.

타이틀곡 ‘OOPSY’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하지 못하는 마음을 ‘OOPSY’라는 감탄사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위키미키 8명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항상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칼군무 맛집’이라고 불리며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 위키미키의 이번 컴백에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앞서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커밍순 포스터로 컴백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렬한 비주얼과 반전 매력을 선사한 콘셉트 포토,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뮤직비디오 티저는 위키미키의 색다른 변신을 알리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위키미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과 타이틀곡 ‘OOPSY’는 내일(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