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해진, 韓 유네스코 가입 70주년 축하 인사 전해

  • 입력 2020.06.15 10:0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박해진이 대한민국의 유네스코 가입 70주년을 맞아 특별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2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유은혜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위원장, 유네스코 본부 평화예술인 소프라노 조수미,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홍보/친선대사로 활약 중인 배우 이영애, 신세경, 팝페라테너 임형주, 음악가 양방언, 유네스코학교 학생, 교사 및 후원자 등 66명의 축하 메시지를 공개한데 이어 오늘 오전 배우 박해진을 포함해 10여 명의 개별 메시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해진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절과 차별의 문제가 심화되고 있지만, 인간의 마음속에 평화의 꽃을 피우자는 유네스코의 사명은 계속될 것입니다"라며 "교육, 과학, 문화를 통해 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한 유네스코와 우리나라의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막바지 촬영에 한창으로 드라마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으며,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박해진&김응수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이 함께하는 ‘꼰대인턴 상담소’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