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진웅 배우X정진영 감독! '사라진 시간' 관객들을 위한 관람 포인트 대공개!

  • 입력 2020.06.13 23:2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미스터리 드라마 <사라진 시간>이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필수 관람 포인트 3를 전격 공개했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라진 시간>의 그 첫번째 관람 포인트는 하루 아침에 한 남자의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신선한 설정과 과연 ‘형구’(조진웅)가 이전의 삶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지 결말을 전혀 예측할 수 없는 기묘한 스토리로 시간순삭의 몰입감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이다.

▲ <사라진 시간> 관람 포인트: 신선한 설정 &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스터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사라진 시간>은 한 남자가 자신의 삶을 추적해 나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는 한편, 자신의 존재는 무엇인지, 삶이란 무엇인지 되돌아보게 만드는 묵직한 화두를 던지며 극장 문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남는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두번째 관람 포인트는 <명량>, <암살>, <끝까지 간다>,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블랙머니> 등 수많은 작품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지금까지 1억여 명의 관객을 만나온 배우 조진웅이 하루 아침에 인생이 뒤바뀐 형사 캐릭터로 열연한다는 점이다.

▲ <사라진 시간> 관람 포인트: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 하루 아침에 인생이 뒤바뀐 형사 캐릭터로 열연!

액션, 드라마,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오가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아 온 그가 영화 <사라진 시간>에서 전매특허 형사 캐릭터로 돌아온다. 하루 아침에 삶이 송두리째 뒤바뀐 형사 ‘형구’ 역을 맡은 조진웅은 자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필사의 추적을 하는 혼란스러운 인물의 심경을 특유의 동물적인 연기 감각으로 촘촘하게 그려내며 다시 한번 충무로 대표 배우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로는 <사라진 시간>이 17살때부터 꿈꿔왔던 영화 연출에 도전한 정진영 감독이 스토리 원안부터 각본까지 직접 준비한 첫 감독 데뷔작이라는 점이다. 

▲ <사라진 시간> 관람 포인트: 베테랑 배우에서 30년 만에 꿈을 이룬 정진영 감독의 과감한 도전!

연기 경력 33년을 맞이한 베테랑 배우 정진영은 <황산벌>, <왕의 남자>, <님은 먼곳에>, <평양성> 등 이준익 감독의 페르소나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천만 영화 <왕의 남자>, <7번 방의 선물>, <국제시장>부터 <클레어의 카메라>,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또 하나의 약속>, <이태원 살인사건> 등 예술성과 사회적 메시지를 갖춘 영화까지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진영 감독은 기존 상업영화의 문법을 과감히 탈피하여 <사라진 시간>을 통해 묵직한 주제의식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는 물론, 예측불가 ‘리셋 무비’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전해줄 예정이다. 필수 관람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사라진 시간>은 오는 6월 1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조진웅 배우 주연, 정진영 감독 연출! 미스터리 드라마 <사라진 시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