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 ‘찬란하게 빛날 거에요’ 발매

  • 입력 2020.06.12 13: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이수영이 '꼰대인턴'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섰다. 

이수영은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OST Part. 4 '찬란하게 빛날 거예요'를 발매했다.

 '찬란하게 빛날 거예요'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최근 신곡과 리메이크 앨범 등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이 오랜만에 OST에 참여해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전한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들이 총집결해 최고의 하모니를 연출해냈으며,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멧돼지와 김태홍, 송라이터로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룹 펜타곤 멤버 키노, 그리고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곡에 작·편곡에 참여했던 가여니가 협업해 완성도 높은 곡을 완성했다. 

이수영은 "많은 사람이 힘들어하고 있는 이 시기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전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몰입감을 전하는 동시에 따뜻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