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운(Dvwn), 오늘(10일) 신곡 '콘크리트' 발매..달콤 러브송

  • 입력 2020.06.10 20:1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운(Dvwn)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다운(Dvwn)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콘크리트'가 포함된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공개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콘크리트'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중심으로 재지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인디요정' 치즈(CHEEZE)의 피처링을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달콤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특히, 다운(Dvwn)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새벽에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에 녹여내며 올여름 리스너들의 설렘 감성을 깨울 것으로 보인다.

수록곡 '빨간 눈'은 잦은 변주와 후렴구의 독특한 비트 드롭으로 트렌디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이처럼 다운은 새벽을 주제로 새로운 감정을 노래한 만큼 이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에서도 다운의 또 다른 밤, 새벽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콘크리트' 뮤직비디오는 가요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스톱모션 기법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한 편의 뮤지컬 영화처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삭막한 콘크리트 속 피어나는 꽃(다운)과 벌(치즈)의 사랑 이야기로, 서로 다른 '방콕러' 꽃과 '핵인싸' 벌의 운명적 끌림과 풋풋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한편, 다운(Dvwn)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을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