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던 한 RBW Vol.1', ’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아저씨라떼’ 발매

  • 입력 2020.06.03 11:1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RBW의 새 레이블 ‘모던 한 RBW’에서 신곡 ‘아저씨라떼’를 발매했다. 

‘모던 한 RBW-Vol.1’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K_vocal, K_rap이 참여한 가운데,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저씨라떼’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신곡 ‘아저씨라떼’는 요즘 유행어 ‘꼰대’로 일컫는 기성세대들에게 보내는 10대들의 메시지로, 경쾌한 트랙 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랩과 세련된 R&B 보컬라인을 담은 트렌디한 힙합곡이다.

도입부 ‘야야야, 라떼는 말이야, 그게 힘들어?’, ‘우리 땐 더하면 더했지’ 등 기성세대의 목소리가 재치 있게 귀를 사로잡으며, 훅 부분 ‘그땐 맞더라도 지금은 다르단 걸’, ‘라떼라면 우리 말고 카페에서 찾아봐요’와 같은 직설적인 사이다 화법으로 젊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제목 ‘아저씨라떼’는 달콤씁쓸한 라떼의 맛처럼 쓰디쓴 기성세대의 걱정 많은 세상과, 백색 우유같이 빛나는 10대들의 젊음을 빗대었으며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는 의미를 감각적이게 전했다. 또한, 싱글 ‘아저씨라떼’는 RBW 김형규, 이윤형이 참여했다.

RBW의 새 레이블 ‘모던 한 RBW’는 마마무, 원어스, 원위 등 유명 아이돌을 탄생시킨 RBW의 이사이자 프로듀서인 김형규가 리드해가는 모던k 실용음악 아카데미 시스템과 임상혁 PD의 프로듀싱을 통해 만들어 내는 합작 레이블이다.

한편, ‘모던 한 RBW’은 디지털 싱글 ‘아저씨라떼’를 첫발로 내디디며, 각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K-POP 지망생들의 얼굴과 목소리를 활발히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