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 모델 발탁

  • 입력 2020.06.02 22:2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P한강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의 신규 모델로 발탁되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멀티 페이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구체화할 예정”이라며, “이에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명의 연장인 ‘LILY’는 내면 속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한다. ‘CHEEKY’는 짓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SASSY’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의미한다.

릴리바이레드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오즈밀리, 올리브영 온라인몰,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면  최근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되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