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이주명,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

  • 입력 2020.05.28 10:5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데이즈드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이주명이 데이즈드 6월 호를 통해 색다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헤라, 클리오, 어뮤즈 등 k-beauty를 이끄는 국내 뷰티 브랜드의 여름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데이즈드 화보에서 이주명은 싱그러운 표정과 포즈를 보여줬다. 흰 우유처럼 말간 얼굴에 다채로운 색이 입혀질 때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드러냈고, 모델 출신답게 ‘쎈’ 메이크업과 어려운 의상도 척척 소화했다.

▲ 사진 = 데이즈드
▲ 사진 = 데이즈드
▲ 사진 = 데이즈드
▲ 사진 = 데이즈드

이주명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김준완(정경호 분)의 여자친구 송 피디 역으로 등장, 짧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지난해 4월 KBS 드라마 ‘국민 여러분!’으로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성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으며 높은 캐릭터 이해도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성공적인 배우 신고식을 치렀다.

2020년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떠오르는 이주명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 ‘카이로스’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가고 있다.

한편, 이주명의 여름 메이크업 룩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6월 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데이즈드’의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