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성훈, ‘태양같은 비주얼’

  • 입력 2020.05.27 14:53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티쏘(TISSOT)
▲ 사진=티쏘(TISSOT)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167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지난 해에 이어 티쏘의 대표적인 다이버 워치 ‘씨스타(Seastar)’ 컬렉션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훈의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화보는 마치 여름의 휴양지를 즐기는 듯 여유로운 모습과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티쏘 관계자에 따르면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배우 성훈은 수영장 안과 밖을 오가며 진행된 장 시간 촬영 임에서도 불구하고 한층 더 프로패셔널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유쾌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와 함께 공개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2020년 신제품으로 땀과 물에 강한 메쉬 밴드와 다양한 다이얼 컬러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  딥 블루, 쿨 블루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로 급 부상한 딥 그린, 시계 업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레드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컬러의 다이얼로 출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름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또한 300m 방수기능 기능 등 최고의 기술력을 탑재해 다이버들의 수중 모험에 적합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배우 성훈과 함께 한 티쏘 패션 화보는 아레나 옴므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