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 혼자 놀기의 진수 ‘경리생활’ 유튜브 개설

  • 입력 2020.05.15 16:4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다이아 티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자 놀기 만렙’의 정점을 찍는다.

박경리는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와 함께 유튜브 채널 ‘경리생활’을 개설하고, 13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 경리생활’ 티저 캡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으슥한 방 안으로 들어선 박경리가 이상함을 감지하고 방을 탈출하려고 하지만 문이 잠겨 나갈 수 없는 처지에 놓였다. 이어 자신을 지켜보고 있던 누군가를 향해 “야! 너 누구야? 나 빨리 꺼내줘!”라고 소리쳤고, 화면 속 고양이 인형 얼굴이 바뀌며 ‘경리가 갇혔다!?’라는 자막이 흘러나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돋웠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 “살려주세요!”라고 외치던 박경리가 돌아서자마자 민망한 듯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으로 반전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경리의 소소한 일상을 담는 개인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과 다르게 ‘경리생활’ 채널은 오락적 ‘재미’를 토대로 하여, 박경리가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등 혼자 놀기 끝판왕의 모습을 선보이며 재미를 전한다. 또한 털털하고 인간적인 박경리의 치명적 매력들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다.

박경리의 예능감은 물론 텐션을 엿볼 수 있는 ‘경리생활’은 매주 수요일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d9YjwqPjpbqXeZT0hRjccQ)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