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오늘 마지막 회 공개..소중한 추억 쌓기 성공

  • 입력 2020.05.08 20:1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쏘스뮤직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여자친구의 여행기가 마무리된다.

여자친구는 오늘(8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춘천에서의 둘째 날 아침 식사를 직접 준비하며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눈썰매장을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눈밭을 구경한 멤버들은 눈싸움을 벌이며 춤을 추는 등 눈썰매를 타기 전부터 설렘과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을 보여주고, 추가 점심 메뉴 획득이 걸린 게임과 먹방까지 끈끈하고 유쾌한 팀워크를 선보인다.

또, 여섯 멤버가 1박 2일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직접 앨범을 만들며 춘천에서의 여행을 훈훈하게 마무리한다.

'GFRIEND's MEMORIA'는 여자친구의 여행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여자친구의 친근하고 따스한 매력으로 매주 팬들을 즐겁게 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8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9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0일에는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업로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